본문 바로가기

Server Story..../Windows Server

2003터미널서비스에서 오디오 장치 사용하기


2003터미널서비스에서 오디오 장치 사용하기  windows-팁

2010/06/19 12:22

복사http://blog.naver.com/korekiss/20108012606

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

윈도우터미널서비스로 접근하여 특정페이지
(라디오방송)을 오픈하여 스트림캡쳐하여 재방을 해보려하는데...오디오 장치가 인식되지 않는다..

일단..되나 안되나...시도는 해봐야겠지.

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

 

 문서에서는 Windows 터미널 서비스 세션에서 원격 데스크톱 연결을 사용하여 서버에 연결하는 사용자는 자신이 오디오 출력의 재생 방식을 구성할 수 있도록 Windows Server 2003에서는 오디오 리디렉션 허용 그룹 정책 설정을 사용하도록 설정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.

 

개요

loadTOCNode(2, 'summary'); 기본적으로 Windows Server 2003에서는 오디오 리디렉션 허용 그룹 정책 설정이 구성되지 않음 으로 설정되어 있고 원격 데스크톱 연결을 사용하여 Windows Server 2003에서 터미널 서비스에 연결하는 사용자는 오디오 리디렉션을 적용할 수 없습니다. 사용자가 선택할 수 있도록 터미널 서비스 세션 동안 오디오 출력의 재생 원하는 위치에 오디오 리디렉션 허용 그룹 정책 설정을 사용하도록 설정해야 합니다.

이 그룹 정책 설정을 구성한 후에는 사용자가 이러한 옵션 중 하나를 다음 원격 컴퓨터 소리 상자에서로컬 리소스 탭에 원격 데스크톱 연결의 클릭하면 오디오 재생 방식을 구성할 수 있습니다.
  • 이 컴퓨터에 상태로: 이 설정은 원격 데스크톱 세션에서 사운드 파일이 실행되며 사용자의 컴퓨터에서 재생됩니다.
  • 작업을 재생: 이 설정은 원격 데스크톱 세션의 모든 사운드를 사용하지 않습니다.
  • 원격 컴퓨터에서 그대로: 이 설정은 원격 데스크톱 세션에서 사운드 파일이 실행되며 서버에서 재생합니다.
 

"오디오 리디렉션 허용" 그룹 정책 설정 사용

loadTOCNode(2, 'summary');
  1. 시작 을 누른 다음 실행 을 클릭하십시오.
  2. 열기 상자에 mmc 를 입력한 다음 확인 을 누릅니다.
  3. 파일 메뉴에서 스냅인 추가/제거를 클릭하십시오.
  4. 추가 클릭하십시오.
  5. 그룹 정책 개체 편집기 를 클릭한 다음 추가 클릭하십시오.
  6. 그룹 정책 개체 (예: 로컬 컴퓨터 정책) 원하는 그룹 정책 개체를 지정하고 마침 을 클릭하십시오.
  7. 닫기 를 누른 다음 확인 을 누릅니다.
  8. 콘솔 트리에서 정책을, 컴퓨터 구성 을 확장합니다 확장하고 관리 템플릿,Windows 구성 요소터미널 서비스 를 확장한 다음 클라이언트/서버 데이터 리디렉션 을 클릭합니다.
  9. 오른쪽 창에서 오디오 리디렉션 허용을 두 번 클릭하십시오.
  10. 사용 을 누른 다음 확인 을 누릅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