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Server Story..../Windows Server

Internet Explorer 9의 안전한 온라인 트랜잭션 수행 팁









Internet Explorer 9의 안전한 온라인 트랜잭션 수행 팁

안전한 온라인 트랜잭션은 웹 사이트와 Windows Internet Explorer 9 간의 암호화된 정보 교환입니다.

안전한 온라인 트랜잭션이 되도록 하려면 다음을 확인합니다.

  • 웹 주소가 접두사 HTTPS로 시작합니다. "S"는 SSL(Secure Sockets Layer)이라는 암호화 프로토콜이 웹 서버 연결에 사용되고 있음을 의미하므로 중요합니다. 접두어 HTTP("S"가 없음)는 암호화가 사용되지 않으며 트랜잭션이 덜 안전함을 의미합니다.

    일부 콘텐츠가 안전하지 않다는 메시지가 알림 표시줄에 표시되면 웹 페이지가 HTTPS와 HTTP 웹 서버 연결을 모두 사용하여 콘텐츠를 표시하고 있는 것입니다. HTTP("S"가 없음) 트랜잭션은 안전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. 자세한 내용은 Internet Explorer 9의 "안전한 콘텐츠만 표시" 알림을 참조하십시오.

  • 주소 표시줄 오른쪽에 잠금 아이콘이 표시됩니다. 이 잠금 아이콘을 클릭하면 웹 페이지를 암호화하는 데 사용된 인증서를 볼 수 있습니다. 인증서에는 인증서를 발급한 인증 기관과 유효 일자 및 통신하고 있는 서버가 표시됩니다. 정보에 뭔가 이상한 점이 있으면 발급자에게 연락하여 인증서의 유효성을 확인하십시오.

  • 웹 사이트에 인증서가 있으면 주소 표시줄의 색상이 인증서의 유효성 수준을 알려줍니다.

    다음 표는 주소 표시줄 색이 의미하는 내용을 설명합니다.

    의미

    빨강

    인증서가 오래되었거나, 유효하지 않거나, 오류가 있습니다. 자세한 내용은 인증서 오류: 질문과 대답을 참조하십시오.

    노랑

    인증서 또는 인증서를 발급한 인증 기관의 신뢰성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. 인증 기관의 웹 사이트에서 문제가 있음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.

    흰색

    인증서의 유효성이 보통 수준입니다. 즉, 웹 사이트와의 통신이 암호화되어 있습니다.

    녹색

    인증서에서 확장된 유효성 검사를 사용합니다. 즉, 브라우저와 웹 사이트 간의 통신이 암호화되어 있으며 인증 기관에서 해당 웹 사이트가 인증서 및 보안 상태 표시줄에 표시된 규칙에 부합하는 합법적인 조직에 의해 소유 및 운영되고 있음을 확인했습니다.

경고

경고

  • 암호화된 연결이 웹 사이트의 신뢰성을 보장하지는 않습니다. 사용자 개인 정보는 웹 사이트가 정보를 사용하거나 배포하는 방법에 따라 여전히 손상될 수 있습니다.